즐겨찾기 추가
11.16(금) 22:26
아침신문
업체탐방
맛집
여행
수상
새의자

광주 수완지구 맛집, ‘스시명가’ 인기몰이

30여년 경력 스시마스터 일본에서 스카우트
2014. 06.17(화) 15:09확대축소
스시명가 조해원 대표(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212)

[광주/아침신문]생선마다 특유의 맛과 향이 어우러진 초밥을 입에 넣고 우물거리다보면 은은하게 베어나오는 생선살의 단맛과 쫀득한 식감으로 광주지역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 잡는 초밥명가가 있어 화재다.

수완지구에 자리한 스시명가(광주 광산구 임방울대로 212)는 지난 12일 가게를 오픈, 영업에 들어가며 입소문이 급속히 확산되고 있다.

신선한 재료와 30여년의 경력을 자랑하는 셰프의 손 맛, 친절과 청결, 젊은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감각적인 인테리어 등이 고객들의 주요 자랑거리로 알려졌기 때문이다.

스시를 전문으로 일본에서 30여년 경력을 쌓아온 마스터를 현지에서 직접 영입해 온 수완지구 스시명가는 국내산 신선한 활어와 참치사시미, 부위별 초밥세트가 고객들의 단골메뉴다.

또한 부담없는 가격으로 갖은 초밥을 맛볼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2000~5000원이면 각 활어별 초밥을 2p씩 즐길 수 있고 A~C세트별(1만원~2만원)로 준비된 초밥은 입맛에 따라 골라서 주문이 가능하다.

스시명가 조해원(32, 여)대표는 신선한 재료를 엄선하고 청결과 친절서비스가 미식가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 같다며 다시 찾고 싶은 명품 맛집으로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고객들에게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남재옥 mornnews@hanmail.net        남재옥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ICC JEJU에서 맛도 챙기고, 건강도 챙기고
명품요리 황금레시피 제공 ‘맞춤형 HMR 프랜차이즈’ 첫 출범
ICC JEJU에서 새로운 맛을 만나보세요
광주 수완지구 맛집, ‘스시명가’ 인기몰이
DMZ, 지리산 둘레길에서 만나는 지자체 추천 맛 여행
가족과 함께 맛보러 떠나는 체험마을 여행!
음식산업시설 체험여행 4선 부여 정관장 인삼박물관, 강원 강릉초당두부, 수원 풍미식…
자연 속에서 심신도 건강하게 ‘농가맛집 여행’ 광이원(경기 양평), 달래촌(강원 양양…
국내 유명 쉐프들이 한자리에, 2013 서울 쿠킹쇼 오픈
‘건강한 빵, 행복해지는 베이킹’ Siba2013
‘간장게장’ 숙취와 콜레스테롤 저하시켜!
광주세계김치문화축제…‘김치스타일’로 열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