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8.10(토) 15:14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배우 김혜선 할리우드 진출에 이어 배우 손종학 까지 관심폭발
2018. 11.05(월) 07:43확대축소

[서울/아침신문]이문석기자 = 4일 할리우드 에이전트 에코휴먼이슈코리아와 아이티이엠 측은 김혜선이 할리우드 영화 ‘Full House Hell’ 에 출연한다.”고 밝힌 바 있다. 이번 할리우드 영화 관계자는 김혜선 에게 시놉시스가 가기 전에 남자 중견배우 에게는 배우 손종학에게 시놉시스를 전달했다는 사실을 확인했다.

 

손종학은 계속된 드라마 캐스팅 때문에 스케줄 조율과 배역에 대한 부분에 있어서 고민 하기로 결정한 후 출연 여부를 결정하기도 했었다.

 

이번 영화는 감독 엠 레인의 영화 ‘Full House Hell’에 조연인 한국인 부부로 김혜선과 캐스팅이 확정된 중견 배우가 출연할 전망이다. 또한 극 중 한국인 부부로 출연 하다 보니 영어 대사가 아닌 한국어 대사로 연기할 예정.

 

레인 엠 감독은 극중에서 한국 한국적인 미인 형 엄마의 페이스를 가진 배우를 고민하던 중 중견 배우들의 프로필을 받고 김혜선을 단번에 찜했고, 에이전트 에코휴먼이슈코리아와 3개월간 김혜선을 섭외하기 위해 노력해 결실을 맺었다.

 

한편 김혜선은 현지 제작진과 10일 본격적인 미팅을 가지고 진행할 예정이다.


이문석 jlms1024@hanmail.net        이문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영광군, 제43회 군민의 날 수상자 선정
광주시, 수영동호인들의 축제 마스터즈대회 11일 개회식
송가인 ‧ 홍자 ,‘미스트롯 5인방’ 강진 찾는다
여수시-익산청 협의, ‘돌산대교 케이블 공사, 한 달여 단축’
신안군, 흑산성당 문화재 등록 되다
고흥분청문화박물관, 분청사기 별빛 뮤지엄 캠프 운영
강진군, 제19회 대한민국 청자공모전 입상작 발표
함평엑스포공원 물놀이장 “더위 탈출”
[제18회 2019 광주 FINA 세계수영선수권대회] 남자 수구 준결승 첫경기 1Q
곡성군, 골목길 벽화로 재탄생한 곡성군 치매안심마을
신안군, 1004섬 ‘세계 화석·광물박물관’ 개관
K리그 U15 & U14 챔피언십, 23일 개막전 시작으로 12일간의 축구 축제 막 올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