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8.23(금) 14:24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청암대, 하나금융나눔재단‘하나장학생’장학금 전달식
2018. 11.08(목) 22:34확대축소

[순천/아침신문]정수현기자 = 청암대학교(총장 서형원)118() 11시 총장실에서 하나금융나눔재단(이사장 김한조)‘하나장학생장학금 및 장학증서 수여식을 실시하였다.

 

하나금융나눔재단은 어려운 환경에서도 꿈을 갖고 정진하는 인재들의 학업 지원을 위해 매년하나장학생을 선발, 지원하고 있다.

 

이날 수여식에서는 하나금융나눔재단을 대표하여 KEB하나은행 광양지점 김경현 지점장이 간호학과 3학년 박지영 학생에게 장학금(100만원) 및 장학증서를 전달하였다.

 

김경현 지점장은청암대학교에서 하나장학생으로 선발되어 공부하는데 도움이 되어, 간호사의 꿈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형원 총장은 청암대학교 발전과 인재육성을 위해서 많은 지원과 협조해 주신 하나금융나눔재단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지역사회와 미래사회 인재들을 양성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하였다.

 

이문석 jlms1024@hanmail.net        이문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전남교육청, 감사담당공무원 역량 제고 연찬회 개최
광주 북구 한스유치원, 공립유치원으로 전환된다
연기자 최수종 씨 전남교육청 학부모 인성교육 강의료 전액 기부
청암대, 「산학협력 취업패키지 과정」 2018년 성과평가에서 최고등급인 “가” 등급에…
강진군, 전국 중고등부 배드민턴 대회 및 전지훈련 성료
순천대, 2019 한국농식품정책학회 하계학술대회 및 지역농업심포지엄 개최
보성교육지원청, 대한민국임시정부! 100年의 숨결 대장정
글로벌 아시아 대학생, 곡성군에서 사회공헌 봉사활동
조선대학교, 전국 6개 대학교 합동 ‘아세안국가 우수 이공계 대학생 초청연수 연구결…
나주시, 광주․전남공동혁신도시 백서 ‘희망의 새 천년을 꿈꾸는 빛가람’발간
목포대, 해외 자매결연대학 학생들과 함께하는 ‘제21회 글로벌 버디 프로그램’개최
구례군, 피아골 계곡에서 더위 탈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