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5.16(목) 21:19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최관호 전남지방경찰청장, 순천경찰서 현장간담회 개최
2018. 11.13(화) 10:53확대축소

[전남/아침신문]이문석기자 = 전남경찰청장(청장 최관호)은 1112일 오후 1430분 순천경찰서 3층 팔마마루에서 이삼호 순천서장, 각 부서 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제복 입은 시민으로서의 경찰정신 구현이라는 주제로 치안현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치안현장 간담회는 협력단체 간담회를 시작으로 현안업무 보고, 직원과 함께하는 간담회, 왕조지구대 근무자 격려 순으로 진행 되었으며, 간담회에서 최관호 전남청장은 제복 입은 시민으로서의 경찰정신 구현’, ‘바르고 유연한 법집행’, ‘조직내부의 자율의 가치 존중등 전남경찰 목표에 대해 격의 없이 토론하는 시간을 가졌다.

 

     토론 후에는 순천 치안 수요 최다 근무지인 왕조지구대를 방문하여 지역 외근 경찰관들의 노고에 대해 격려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청취했다.

 
 

     최관호 전남지방경찰청장은 제복 입은 시민으로서 바르고 유연한 법집행을 통해 정의롭고 따뜻한 전남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하였다.




이문석 jlms1024@hanmail.net        이문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여수해경, 무기산 불법 보관 김 양식업자 및 운반책 등 4명 적발
여수해경, 침수된 레저 보트 승객 3명 5분여 만에 구조, 인명피해 없어
여수해상, 선원 및 승객 42명 타고 있던 도선 기관 고장으로 표류 인명피해 없이 전원…
광주광역시, 대변인 성명 발표
함평군, 청사 앞 집회에 대한 입장표명
여수경찰서 쌍봉지구대, 신속대응으로 차량절도범 검거
순천시 상사면 용암마을 인근지역 산불 발생
허석 순천시장, "포스코 갑질 횡포에 적극 맞설 것"
전남경찰, 검거보상금 118명에게 3,346만원 지급
순천개인택시, 20일 카풀반대 동맹휴업에 들어가...
여수해경, 조선소 앞 해상 여성 변사체 2구 발견 수습 수사 중
[기획특집3]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지역민을 무시한 "누구를 위한 조합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