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6.13(목) 21:35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광주은행, 잘안다 잘한다 UCC 공모전 시상식 개최

- 브랜드 이미지를 잘 드러낸 작품에 총 800만원 상금 전달 -
2018. 12.18(화) 00:33확대축소

[광주/아침신문]이문석기자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이 17일 오후 2시 광주은행 본점에서 ‘잘안다 잘한다 UCC 공모전’의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지난 11월 19일부터 12월 7일까지 UCC 공모전을 펼친 광주은행은 TV CF 슬로건인 ‘잘안다 잘한다’ 브랜드 이미지를 잘 드러낸 UCC를 1등부터 3등까지 총 다섯 작품을 선정했다.


  1등 ‘잘안다상’ 1편에 300만원, 2등 ‘잘한다상’ 1편에 200만원, 3등 ‘동행상’ 3편에 각 100만원의 상금을 전달했으며, 수상작은 광주은행 계정의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페이스북 광주은행 공식 페이지에 게시되어 고객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는 소통의 채널로써 역할을 할 예정이다.


  이 날 송종욱 은행장은 수상자들에게 직접 시상을 하며 “금융 정보를 공유하고, 함께 공감하기 위해 진행한 UCC 공모전이 고객님들께 더 친숙한 은행으로 다가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광주은행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여 광주·전남의 대표 은행으로서 고객님들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광주은행은 페이스북 광주은행 공식 페이지에서 매주 금융 관련 퀴즈 및 경품이벤트를 진행하고, 인스타그램과 유튜브 등 SNS 매체를 통해 고객과 호흡을 맞추고 있다. 고객과 동행하고, 상생발전 하는 광주은행만의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기 위해 고객을 이해하는 금융을 다방면으로 펼칠 것을 강조했다.

이문석 jlms1024@hanmail.net        이문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춘석 의원, "민⦁형사소송법 일부개정안" 대표발의
임종성 위원장, “항공여객 안전 위해 종사자 전문성 강화할 다양한 대책 마련돼야”
황주홍 의원, 「병역법 일부개정법률안」대표 발의
세종학당재단-우상호 의원실, 한류와 세종학당’ 주제로 국회토론회 개최
더불어민주당 싱크탱크 민주연구원, 지역혁신을 통해 포용국가 실현 전략을 모색한다.
박찬대 원내대변인, 오후 현안 브리핑
이언주 의원, “응급의료체계 개선위해 적정한 보상체계 마련하고, 응급환자의 범위 규…
문희상 국회의장, "4차 산업혁명, 기초과학 토대 튼튼해야 혁신성과 배가가능”
주승용 국회부의장, 국회자살예방포럼 2019 2차 정책 세미나 개최
이해찬 당대표, 남북교류협력의 전망 토론회 인사말
국회사무처, 국회 본관 의안과 점거 사태에 대한 고발장 제출
표창원 의원, ‘국민 중심 소액재판법’ 발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