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6.4(목) 00:14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K리그 홍보대사’ 감스트X릴카, 슈퍼매치에 뜬다!

- 슈퍼매치 킥오프 2시간 전부터 팬들과 함께할 예정
- 감스트는 지난해 3월 빅버드 방문 이후 두 번째 방문
- 2019년 K리그 홍보대사 릴카, K리그 현장 첫 방문
2019. 05.03(금) 13:32확대축소

(K리그/아침신문)이수민 사진기자 = K리그 홍보대사 감스트와 릴카가 슈퍼매치를 맞아 빅버드를 방문합니다. 감스트와 릴카는 킥오프 2시간 전인 오후 2시부터 장외에서 수원삼성 팬들과 함께할 예정입니다.


지난해부터 2년 연속 K리그 홍보대사를 맡은 감스트는 2018년 3월 18일 포항스틸러스와의 홈경기에 방문한 이후 두 번째 빅버드 방문입니다. 당시 감스트는 사인회, 시축 등 수원삼성 팬들과 뜻깊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올해 새롭게 K리그 홍보대사로 임명된 릴카는 이번 슈퍼매치가 K리그 경기장 첫 방문입니다.


한편 수원삼성은 슈퍼매치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날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캐릭터 막대풍선을 증정할 예정입니다. 또한, 어린이 연간 회원만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어린이빙고챌린지를 모든 어린이로 대상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이 밖에 염기훈 선수를 좋아하는 ‘강켄바워’ 강부자 씨가 슈퍼매치를 찾을 예정이며, 중앙광장에서 버스킹 공연도 준비되어있어 어느 때보다 풍성한 슈퍼매치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경기 당일 현장에서는 연간회원 판매 부스, 연간회원 선물 교환 부스 등이 운영될 예정이며, 높은 사전 예매량에 대응하기 위해 예매 고객 전용창구를 추가 운영할 예정입니다. 또한, 교통 편의를 위해 경기 시작 3시간 전부터 수원역에서 셔틀버스를 운행할 계획입니다.

이수민 jlms1024@hanmail.net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순천컨트리클럽, ‘야간 라운딩’ 오픈 임박
[기획취재12탄]순천시, ‘드라마촬영장 운영자 공모’ 재 공모가 바람직
순천출신 시인 채선엽, ‘순천만 갈대밭’ 가곡 음반 수록 화제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85% 득표율로 당선
삼성생명 KEB하나은행 상대 승리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무대 라인업 대공개! 연말 분위기 후끈!
[MNP포토] 자유투 시도하는 삼성생명 이민지
순천시 왕운중학교 김나영 학생, KBS1 "노래가 좋아" 프로그램 순천시 홍보나서 눈길
광양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 자녀 다누리국악팀 “청소년 끼 자선공연”…
허석 시장, 민선 첫 '제37대 전남도체육회장 선거' 투표 눈길
[MNP포토] 우리카드 2019-2020 시즌 첫 만원관중
[MNP포토] 1세트 엄청난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