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8.23(금) 14:24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송가인 ‧ 홍자 ,‘미스트롯 5인방’ 강진 찾는다

- 10월 26일 (토) ‘제4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개막식 축하공연 -
- 폭발적 가창력과 독보적 음색, 100여 분 간 열정과 감동의 무대 선사 -
2019. 08.08(목) 10:00확대축소

[강진/아침신문]이문석기자 = 미스트롯 5인방(송가인정미애홍자정다경김소유)이 강진을 찾는다.


1026일부터 113일까지 9일간 열리는4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의 개막 축하 공연에 송가인과 홍자, 정미애, 정다경, 김소유 등 미스트롯 화제의 주인공들이 총 출동해 열정의 무대를 펼친다.

 

특유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폭발적인 고음으로 관중을 사로잡는 송가인, 깔끔하고 분위기 있는 보이스와 풍부한 성량을 가진 정미애, 구슬픈 목소리로 애절한 감성을 더한 곰탕 보이스 홍자, 시원한 고음과 멋진 무대매너로 관객의 환호를 이끄는 정다경, 화려한 비주얼과 천상목소리 소유자로 불리는 김소유 등 미스트롯의 스타 군단은 개막식 축하공연에서 무려 100여 분 간 열정과 감동의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군 관계자는 최근 대한민국에서 가장 크게 화제가 되었던 차세대 트롯 스타들이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 개막공연에 총 출동한다부디 많은 분들이 공연에 참석해 미스트롯 5인방과 함께 축제의 흥과 열기를 제대로 느끼고 돌아가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4회 강진만 춤추는 갈대축제의 개막식은 오는 1026() 오후 4시 강진만 생태공원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이문석 jlms1024@hanmail.net        이문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왕은중 김나영 학생, ‘제9회 대한민국청소년끼페스티벌’에서 순천시 홍보 나서 눈길…
고흥분청문화박물관, 분청사기 별빛 뮤지엄 캠프 성료
담양군, ‘보랏빛 향기에 반하다’ 담양 고서포도축제 23일 개막
대한체육회 선수관계자위원회 신설 및 제1차 회의 개최
대한체육회, 2020도쿄하계올림픽대회 선수단장 회의 참가
시흥시무용단 공연 “한복, 음악과 춤으로 세상을 그리다”
시흥시, 시민종합운동장 건립 추진 위원 위촉식 개최
영광군, 제19회 영광불갑산상사화축제 본격 준비 돌입
해남군, 한가위 선물은 해남미소에서 준비하세요
장성군, “장성군민의 손으로” 황룡강 해바라기 단지 조성
[제74회 전국대학야구선수권대회] 인하대 vs 유원대
‘부천FC1995 올나잇 축구캠핑’ 참가자 모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