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1.21(화) 00:25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영광군, 제43회 군민의 날 수상자 선정

- 군민의 상 김은규님, 행남효행상 임기화님 -
2019. 08.09(금) 10:14확대축소

[영광/아침신문]이문석기자 =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지난 6일 군민의 상 및 행남효행상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각각 개최하여 군민의 상에는 김은규 씨를 행남효행상에는 임기화 씨를 선정했다.

 

군민의 상은 평소 지역발전에 앞장서서 일해 왔거나 군민화합과 사회윤리를 준수하고 도덕 선양에 공헌한 자에게 수여하는 상이며, 행남효행상은 효행으로 사회 모범이 된 군민에게 수여하는 영예로운 상이다.

 

군민의 상 수상자로 선정된 염산면 김은규 씨(65년생)는 농한기마다 어르신 500여 명을 대상으로 무료진료 및 마을경로잔치를 실시하여 왔고 매년 100만 원씩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부 및 장학금 전달 등 지역 나눔문화 확산에 앞장서고 있다. 또한 아너소사이어티에 영광군 1, 전라남도6, 전국 153호 회원으로 가입하여 활발한 기부 활동을 펼쳐오고 있다.

 

행남효행상 수상자로 선정된 백수읍 임기화 씨(39년생)는 주위에 홀로 사는 노인, 다문화 가정 등 소외된 지역주민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보이고 치매를 앓고 있는 시어머니를 수십 년간 지극정성으로 봉양하는 등 타의 귀감이 되고 있다.

 

영광군은 오는 95일 개최하는 43회 영광군민의 날 기념식에서 군민의 상 및 행남효행상을 시상할 계획이다.






이문석 jlms1024@hanmail.net        이문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85% 득표율로 당선
삼성생명 KEB하나은행 상대 승리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무대 라인업 대공개! 연말 분위기 후끈!
[MNP포토] 자유투 시도하는 삼성생명 이민지
순천시 왕운중학교 김나영 학생, KBS1 "노래가 좋아" 프로그램 순천시 홍보나서 눈길
광양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 자녀 다누리국악팀 “청소년 끼 자선공연”…
허석 시장, 민선 첫 '제37대 전남도체육회장 선거' 투표 눈길
[MNP포토] 우리카드 2019-2020 시즌 첫 만원관중
[MNP포토] 1세트 엄청난 릴레이
[MNP포토] 우리카드 펠리페의 서브
[MNP포토] 우리카드 최석기의 서브
[MNP포토] 우리카드 최헌규의 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