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2.27(목) 01:16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NH농협은행 순천시지부, 순천대에 발전기금 1억 원 기탁
2019. 09.11(수) 06:29확대축소

[순천/교육] = 순천대학교(총장 고영진)는 지난 10NH농협은행 순천시지부에서 학생들이 보다 좋은 환경에서 학업에 집중하고 나아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인재로 양성하는데 써 달라며 대학 발전기금 1억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대학본부에서 개최한 기탁식에는 순천대 고영진 총장, 신은주 교무처장, 강형일 기획처장, 최성유 사무국장, 심춘보 산학협력부단장이 참석했으며, NH농협은행에서는 김회천 순천시 지부장, 조창현 순천시 부지부장, 최성호 순천시지부 팀장, 구창회 순천대출장소 지점장과 김은옥 팀장이 참석했다.

 

이날 기탁식에서 NH농협은행 김회천 순천시지부장은 지역과 함께하는 창의적 인재양성 요람인 순천대학교의 발전이 곧 지역의 발전이라고 생각한다이번 기탁으로 지역중심국립대학인 순천대가 학생성공을 창출하는 대학, 창의적 글로컬 인재 양성 요람으로 자리매김하고 지역 발전을 이끌어주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에 고영진 총장은 어려운 시기에 NH농협은행이 지역대학의 발전을 위해 변치 않는 후원으로 든든한 파트너 역할을 해 주셔서 감사하고, 우리 대학이 NH농협과 함께 지역발전을 선도해 나가도록 노력하겠다, “기탁해주신 소중한 기금은 지역을 이끌 인재 양성과 대학 발전을 위해 요긴하게 사용하겠다고 화답했다.

 

한편, NH농협은행은 1995년부터 순천대에 발전기금을 기탁해 오고 있으, 현재까지 총 166천만 원의 발전기금을 기탁했다.




이문석 jlms1024@hanmail.net        이문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순천청암대 ‘전 S총장 급여’, 임용계약서로 근거해 작성한것으로 나타난 반론보도문
여수교육지원청, 제2회 전라남도여수교육참여위원회 임시회 개최
순천시민사회단체 회원 , 순천교육지원청 "중학교 단일학군으로 학생 희망 100%" 배정…
전남교육청, 2019년 사무관 승진 31명 선발 예정
여수교육지원청, 2019. 교육활동보호 역량강화 연수 실시
전남교육청, 2019. 학생 도박문제 예방대책 수립
순천시, 제2회 전라남도 평생학습박람회 개최
청암대학교, 옵티커스(안경광학과 창업동아리)팀 2연속 우수상 쾌거
광주광역시교육청, 2020학년도 영재교육대상자 선발
광주광역시교육청 SNS 팔로워 3만 명 돌파
영광교육지원청, 찾아가는 진로 체험 스쿨 운영
청암대학교, “같이하는 가치 인성캠프”성대히 마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