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1.14(화) 00:09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SBS 가요대전] 전현무-AOA 설현, ‘2019 SBS 가요대전’ MC 확정!
2019. 12.09(월) 14:41확대축소
사진제공 : SBS

(문화/아침신문)이수민기자 = 방송인 전현무와 AOA 설현이 ‘2019 SBS 가요대전’의 MC로 확정됐다.

지난해 ‘SBS 가요대전’은 물론 각종 시상식 MC를 맡으며 독보적인 진행 능력을 검증 받은 전현무는 2년 연속 MC로 나서게 됐고, 설현은 첫 ‘가요대전’ MC로 시청자들과 만난다. AOA 컴백과 함께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설현은 전현무와 MC로 호흡을 맞추며 무대에서의 모습과는 다른 색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2019 SBS 가요대전’의 연출을 맡고 있는 박미연 PD는 “전현무는 말이 필요 없는 최고의 진행자고, 설현은 올 한해 가장 주목받은 아이돌 멤버였기에 최상의 MC조합이라 생각한다”며 “‘2019 SBS 가요대전’의 또 다른 관전 포인트가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12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2019 SBS 가요대전’은 올해 ‘SBS 인기가요’에서 1위를 석권한 주요 가수들과 함께 ‘TOUCH’를 키워드로 한 역대급 무대들이 펼쳐진다.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 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TOMORROW X TOGETHER 등이 올해의 ‘가요대전’ 무대를 수놓는다.
이수민 jlms1024@hanmail.net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85% 득표율로 당선
삼성생명 KEB하나은행 상대 승리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무대 라인업 대공개! 연말 분위기 후끈!
[MNP포토] 자유투 시도하는 삼성생명 이민지
순천시 왕운중학교 김나영 학생, KBS1 "노래가 좋아" 프로그램 순천시 홍보나서 눈길
광양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 자녀 다누리국악팀 “청소년 끼 자선공연”…
허석 시장, 민선 첫 '제37대 전남도체육회장 선거' 투표 눈길
[MNP포토] 우리카드 2019-2020 시즌 첫 만원관중
[MNP포토] 1세트 엄청난 릴레이
[MNP포토] 우리카드 펠리페의 서브
[MNP포토] 우리카드 최석기의 서브
[MNP포토] 우리카드 최헌규의 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