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8.5(수) 01:00
아침신문
정치
공작기계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Be A Pro’ 인천유나이티드 프로 공개테스트 진행

12월 26일~27일 이틀에 걸쳐 프로 공개테스트 시행
인천의 ‘네버엔딩스토리’ 함께 써나갈 지원자 모집
2019. 12.09(월) 14:46확대축소
사진제공 : 인천유나이티드

(K리그/아침신문)이수민기자 = “‘Be a pro’, 우리의 스토리를 함께 써요!”

인천유나이티드가 다가오는 2020시즌을 함께 할 프로선수를 선발하기 위해 공개테스트를 진행한다.

인천 구단은 충분한 경쟁력을 갖춘 선수들에게 공평한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그리고 앞으로 민주적이고 공정한 프로선수 선발 시스템과 투명한 구단 운영 정책을 정착시키기 위해 공개테스트를 진행하게 됐다.

이번 공개테스트 접수 기간은 12월 9일(월) 정오부터 13일(금) 정오까지며 인천 구단 홈페이지 이벤트존에서 진행하면 된다.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26일(목) 인천중구국민체육센터에서 1차 테스트를 진행하며, 재차 합격자를 추린 다음 27일 같은 장소에서 2차 테스트를 진행하면서 최종 합격자를 선별할 예정이다.

지원자격은 2020년 기준 고졸 예정자 이상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할 수 있다. 참가신청서와 함께 경기실적증명서(2018-2019)를 제출하면 된다.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인천 구단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면 된다.


이수민 jlms1024@hanmail.net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양시청 직장경기부 육상팀 이아영 선수 금메달 영예
강진군, 탁구전용경기장 건립 본격화
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공부방’ 60호점 선정
순천컨트리클럽, ‘야간 라운딩’ 오픈 임박
[기획취재12탄]순천시, ‘드라마촬영장 운영자 공모’ 재 공모가 바람직
순천출신 시인 채선엽, ‘순천만 갈대밭’ 가곡 음반 수록 화제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85% 득표율로 당선
삼성생명 KEB하나은행 상대 승리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무대 라인업 대공개! 연말 분위기 후끈!
[MNP포토] 자유투 시도하는 삼성생명 이민지
순천시 왕운중학교 김나영 학생, KBS1 "노래가 좋아" 프로그램 순천시 홍보나서 눈길
광양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 자녀 다누리국악팀 “청소년 끼 자선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