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8.14(금) 08:50
아침신문
정치
공작기계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더윤코스메틱, 안산 그리너스에 1,000만원 상당 후원물품 전달
2019. 12.11(수) 20:25확대축소
[사진제공 : 안산그리너스}

(K리그/아침신문)이수민기자 =  안산 그리너스(구단주 윤화섭)가 지난 11일 와~스타디움 미디어실에서 더윤코스메틱과 후원물품 전달식을 가졌다.

 후원 물품 전달식은 안산 그리너스 FC의 이종걸 단장, 박창희 사무국장, 더윤코스메틱 이범현 부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더윤코스메틱 제품은 현대인의 고민인 미백과 주름 개선, 피부 보습과 탄력도 만족 할 수 있다는 평가를 얻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알지오크림은 피부재생, 피부면역, 미백 및 주름생성 방지, 모공케어, 기미 및 잡티개선 등에 효과적인 프리미엄 크림이다. 이날 후원받은 알지오크림은 햇볕에 노출 될 수밖에 없는 환경에 있는 선수단에게 전달된다. 또한 피부가 약한 노인들을 위해 2020시즌 사회공헌단체에 전달되며, 사회공헌활동 파트너로 함께 활동 할 예정이다. 

 안산 그리너스 이종걸 단장은 “안산시에 위치한 업체가 우리 안산 그리너스를 응원해주니 큰 힘이 되는 것 같다. 앞으로도 지역민들에게 사랑받는 구단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소감을 전했다.

 더윤코스메틱 이범현 부장은 “더윤코스메틱도 안산시에 사업장을 가지고 있다. 안산시를 대표하는 우리 안산 그리너스가 내년에는 더욱더 좋은 성적이 나올 수 있도록 더윤코스메틱도 열심히 응원하겠다. 앞으로 더윤코스메틱과 안산 그리너스 간 우호적인 관계가 확대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민 jlms1024@hanmail.net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양시청 직장경기부 육상팀 이아영 선수 금메달 영예
강진군, 탁구전용경기장 건립 본격화
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공부방’ 60호점 선정
순천컨트리클럽, ‘야간 라운딩’ 오픈 임박
[기획취재12탄]순천시, ‘드라마촬영장 운영자 공모’ 재 공모가 바람직
순천출신 시인 채선엽, ‘순천만 갈대밭’ 가곡 음반 수록 화제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85% 득표율로 당선
삼성생명 KEB하나은행 상대 승리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무대 라인업 대공개! 연말 분위기 후끈!
[MNP포토] 자유투 시도하는 삼성생명 이민지
순천시 왕운중학교 김나영 학생, KBS1 "노래가 좋아" 프로그램 순천시 홍보나서 눈길
광양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 자녀 다누리국악팀 “청소년 끼 자선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