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1.21(화) 00:25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순천시 왕운중학교 김나영 학생, KBS1 "노래가 좋아" 프로그램 순천시 홍보나서 눈길
2019. 12.22(일) 22:00확대축소

[순천/문화] = (사)광주전남청소년선도위원회 순천시지부(대회장 이상대)가 지난 5월20일 '2019순천시청소년끼페스티벌' 행사에서 대상을 수상한 왕운중학교 김나영 학생이 KBS1에서 매주 토요일 오전 10시30분부터 방영되는 "노래가 좋아" 프로그램에서 이모와 함께 2연승에 이어 3연승에 도전했다.
김나영 학생은 지난 '2019순천시청소년끼페스티벌' 프로그램에서 허석 시장이 평소 지역 청소년에 대한 배려와 관심속에서 순천시 후원으로 지역 청소년과 학교밖 청소년 그리고 다문화가족을 대상으로  힐링, 웰빙, 웰니스를 통한 행복한 삶을 추구하기 위하여 청소년들이 그들만의 소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교류의 장을 만들어 그들의 끼를 한껏 발산한 행사에서 수상했기에 그 의미가 매우 크다.
더군다나 '2019순천시청소년끼페스티벌'은 길지 않은 역사에도 지난 5월 대상을 수상한 왕은중학교 김나영 학생은 섹소폰 연주에 이어 탁월한 끼와 재능을 발휘한 노래로 승부하여 대표적인 지역 청소년 축제로 기획한 행사에서 최초로 발굴한 연애인의 길목에 서있고 제2의 송가인이 배출될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노래가 좋아" 프로그램은 부부가 진행하는 장윤정 그리고 도경완 사회가 고단한 일상에서 홀로 지쳐있는 여러분들에게 전하는 희망과 응원, 화합의 하모니! 이야기, 음악, 가족이 있는 노래 대결로 100인의 판정단이 150회차 프로그램까지 진행하는 방송이다.
특히 지난 5월 대상을 수상한 김나영 학생이 남다른 흥과 끼가 있는 이모는 고관절이 아픈상태에서도 조카와 함께 149회에 출연하여 전남 순천 출신을 당당히 밝히고, 장윤정의 노래 "옆집누나"를 불러 1승을 이루었다.
그리고 12월21일자 토요일은 닐슨코리아가 제공하는 2019.12.21. 지상파 기준 150회는 시청률 9%, 일간 50위 이내, 예능 2위, 종합 6위의 장르별 순위를 가지고 편성 운영하고 있으며, 특히 지난 150회차 방송은 허참과 한영 패널이 다양한 사연을 가지고 나온 참가자들에게 진심 어린 공감을 보이는 가하면, 적극적으로 질문을 건네며 소통왕 면모를 자랑했다.
한편, 150회차는 뒤바뀐 부부, '화개장터' / 오늘부터 효자, '천년지기' / 일심동체 마쌍둥이, '얼쑤' / 아내바라기 남편, '꿈의 대화' / 장안동 흥트리오, '아모르 파티' 5팀에서 1승한 아내바라기 남편, '꿈의 대화'팀과 대결하여 2연승을 두고 도전한 전남 순천 출신의 "바람난 이모와 조카" 팀은 'Tears'를 불러 3연승에 도전하게 됐다.  
 




아침신문 mornnews@hanmail.net        아침신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85% 득표율로 당선
삼성생명 KEB하나은행 상대 승리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무대 라인업 대공개! 연말 분위기 후끈!
[MNP포토] 자유투 시도하는 삼성생명 이민지
순천시 왕운중학교 김나영 학생, KBS1 "노래가 좋아" 프로그램 순천시 홍보나서 눈길
광양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 자녀 다누리국악팀 “청소년 끼 자선공연”…
허석 시장, 민선 첫 '제37대 전남도체육회장 선거' 투표 눈길
[MNP포토] 우리카드 2019-2020 시즌 첫 만원관중
[MNP포토] 1세트 엄청난 릴레이
[MNP포토] 우리카드 펠리페의 서브
[MNP포토] 우리카드 최석기의 서브
[MNP포토] 우리카드 최헌규의 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