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7.10(금) 12:11
아침신문
정치
공작기계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소병철 국회의원 당선자, “약속드린 대로 화합하는 순천을 만들겠다”

10년만의 제대로 된 ‘민주당 승리’ 속에 해단식 가져...
2020. 04.19(일) 23:24확대축소
[순천/정치] = 제21대 순천시광양시곡성군구례군(갑) 더불어민주당 소병철 국회의원 당선자가 18일 오후 선거사무소에서 해단식을 가졌다.

소 당선자는 “많은 순천시민 여러분의 민주당을 향한 염려와 지지를 느낀다. 과감하게 말씀드리면 이번 총선 결과는 가히 순천의 선거 혁명을 일으켰다고 생각한다.”고 소회를 밝혔다.

또 “여러분 덕택에 우리 민주당이 10년 만에 순천에서 제대로 된 모습을 갖추었으며, 앞으로 여러 가지 해야 할 일이 많다.”고 말했다. 그리고 “약속드린 대로 화합하는 순천을 만들겠다. 전부 포용하고 끌어안도록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어 소병철 당선자는 “민주당의 정강정책이야말로 대한민국을 살리는 정강정책” 이라며 “임기 중에 반드시 일등 순천에 걸맞은 정치, 걸맞은 민주당을 여러분과 함께 만들어내겠다”고 해단사를 마무리했다.

이 날 행사에는 채윤석 고문을 비롯하여 ‘읍·면·동 협의회장단’ 등 많은 인사들이 참석하여 선거 운동을 회고하였으며 소병철 든든캠프는 정식 해단하였다.
아침신문 mornnews@hanmail.net        아침신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여수해경, 고흥군 류동철 의원에게 감사장·감사패 전달
전남테크노파크, 목포대학교와 코로나19 지역경제 위기극복 정책간담회 개최
소병철 의원, “국민들 목소리 귀기울이는 것이 사법개혁 출발”
김원이 의원, ‘목포 의대 설립의 필요성과 추진방안’ 국회토론회 개최
태영호 의원, 공연 암표 판매 막고 사기전과자 대중문화예술업 차단 법안발의
조정식 의원, 21대 국회 첫 입법 활동으로 대ㆍ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 발의
김회재 국회의원, “국토교통위원으로서 지역 현안과 예산 꼼꼼히 챙길 것”
보성군, ‘제65회 현충일 추념식’경건한 가운데 거행
문재인대통령, 2020년 5월말 정기조사(5/28~31) 결과 요약
YGPA, 고질적인 광양항 위험물 부두 체선 해소 방안 마련
곡성군, 제10회 곡성세계장미축제 취소
더불어민주당 전남도당, 호남권 국회의원 당선인 전원 공동성명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