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9.29(화) 08:08
아침신문
정치
공작기계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보성몰’청정지역 농특산물 추석맞이 특별 할인행사

이번 달 29일까지, 다양한 할인이벤트 진행
2020. 09.01(화) 23:50확대축소
[보성/문화] = 보성군은 민족 대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9월 1일부터 29일까지(29일간) 온라인 직거래장터‘보성몰’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할인행사는‘보성몰’을 통해 농특산물을 구입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행사 기간 중 전품목 10% 이상 할인, 신규회원 5,000원 포인트 적립, 상품 후기 작성 시 1,000원 포인트 적립제공 등의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천연염색 마스크 1인 1매를 증정한다.

‘보성몰’에는 103개 업체, 700여개 품목이 등록되어 있으며, 12년 연속 고품질 브랜드 쌀로 선정된‘녹차미인 보성쌀’을 비롯해 청정자연에서 키운 녹차, 유기농 배, 벌교꼬막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명절 선물에 알맞은 풍성한 선물세트 45종도 구비돼 있다.

보성군 관계자는 “녹차는 바이러스 예방효과가 있어 환절기 건강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번 추석 명절 선물로 적극 추천하는 상품”이라고 말했다. 하버드의대 연구결과에 따르면 녹차를 3개월 이상 지속적으로 섭취했을 때 호흡기계 질병과 독감이 30%이상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보성군은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라 앞으로 비접촉 온라인 직거래장터인 ‘보성몰’ 운영을 활성화 하고, 보성 농특산물 판매망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아침신문 mornnews@hanmail.net        아침신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장성군 황룡면 주민, 이웃 위한 나눔 ‘주목’
순천대학교, 다문화가족 교류⋅소통공간 다가온(ON)추석 월병 만들기 프로그램 운…
소병철 국회의원, "야당의 추천 거부는 명백한 위법"
김기태 전남도의원, “순천 ‘사통발달’ 교통중심지 기대”
‘보성몰’청정지역 농특산물 추석맞이 특별 할인행사
신안군, 김영록 도지사 제 8호 태풍「바비」 대처 상황 현장점검
영암군 무화과 산업 중장기 발전방안 연구용역 최종 보고회 개최
맹성규 의원, 농해수위 업무보고에서 개짖음 방지 목줄에 대한 대책 주문
소병철 국회의원, “의대 신설” 적극 환영
박범계의원, 김태년 원내대표의 국회·청와대·모든 부처 세종시 이전 연설을 환영합니…
고영인 의원, 보건복지부 업무보고 질의 인지등급 치매어르신 서비스 관리 질의
여수해경, 고흥군 류동철 의원에게 감사장·감사패 전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