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12.3(금) 21:52
아침신문
정치
공작기계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영광군, 적극행정 확산위한 홍보물 제작
2020. 11.10(화) 22:32확대축소
[영광/사회] = 영광군(군수 김준성)은 공직사회에 적극행정 문화를 정착 및 확산하기 위해 적극행정 사례집, 포스터 등의 홍보물을 자체 제작했다.

제작 홍보물은 포스터 50장, 리플렛 1,000매, 사례집 40권 등으로, 전 부서에 배부하여 군이 추진한 적극행정 사례를 전파·공유할 계획이다.

포스터는 ‘적극행정으로 만들어가는 영광군 공직생활’이라는 표어로 제작되었으며, 리플렛 및 사례집에는 37건의 적극행정 사례를 담았다.

사례집에는 적극행정으로 이루어낸 성과뿐만 아니라 업무 추진 시 겪은 실무상 어려움과 해결 과정을 전달하는데 초점을 두었다.

김성균 총무과장은 “적극행정은 군민의 행복을 위해 일하겠다는 공직자의 마음가짐과 태도에서 시작되는 것이다.”며 “적극행정 문화가 일상화되고 체질화될 수 있도록 독려하고 적극행정 사례를 계속 발굴하고 확산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영광군은 오는 11월 말 적극행정을 추진한 우수 공무원을 선발할 계획이다.




아침신문 mornnews@hanmail.net        아침신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김태균 도의원, 보육사각지대 읍면동 95개소 '국·공립어린이집 설치' 필요 지적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항 해양산업클러스터 입주대상기관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소병철 국회의원, “‘막무가내 특검주장’, ‘검찰수사방해 ’다름아냐” “지금은 수…
서동용 국회의원, 2021년도 국회철강포럼 정기총회 참석
소병철 의원, 인권보호‧사법통제에 검찰 역량 집중 주문
완도군,-완도우체국-영암우편집중국 농수산물 소비 촉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장석웅 교육감, “코로나 상황 속 진학지도에 최선”
서동용 국회의원, 해양수산부와 광양항 발전전략 논의
전남테크노파크, 카자흐스탄 복합유통단지 프로젝트 참여 기업 모집
서영교 행안위원장, 경찰 근속승진 단축을 위한 <경찰공무원법>개정안 정책간담회 개최…
전남교육청, 2021년도 본예산 3조6,463억 원 편성
영광군, 적극행정 확산위한 홍보물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