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주시, 2017의료급여사업평가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

보건복지부 ‘우수기관’으로 선정 … 평가항목 전반 서 높은 평가
2017. 11.02(목) 21:38확대축소

[나주/아침신문] = 나주시(시장 강인규)는 2일 보건복지부 주관 2017의료급여사업 평가에 우수기관으로 선정, 보건복지부 장관 표창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경주 대명리조트에서 개최된 2017의료급여 관계기관 워크숍 행사서 나주시는 의료급여 대상자에 대한 올바른 정보제공 및 홍보, 특화사업실시 등을 비롯해, 의료급여 실적, 전년 대비 의료이용 증감률 등 평가항목 전반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하며 전남에서 유일하게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또한 관내 요양병원을 대상으로 한 건강보험심사평가원과의 연계 간담회, 장기입원자에 대한 지속적인 관리, 부정수급 예방 교육 등을 지속 추진하며 의료급여제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시상식에 참석한 신연호 시 주민생활지원과장은 “생계와 건강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인 의료급여 수급권자들이 적정한 의료급여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사업들을 통해 적극 홍보해왔다”며, “앞으로도 시민이 체감할 수 있는 행정을 구현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문석 jlms1024@hanmail.net        이문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Fatal error: Call to undefined function banner() in /home/jnejournal/www/read_db.php3 on line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