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10.25(월) 17:08
아침신문
시시마디어TV
포토뉴스
카메라고발
카메라산책
레져가이드

여수시 발주공사현장 관리 부실 심각
2015. 01.23(금) 14:10확대축소

성상별로 분리보관 해야 할 폐아스콘과 콘크리트를 마구잡이식으로 혼합보관도 모자라 주민이 폐기물로 계단을 만들고 있다.
터파기 장소이다. 폐기물과 혼합되어 있어 성토재료나 되메우기 재료로서는 충분한 검증과 확인이 필요하지만 현장은 이를 아래의 장소로...
현장 부근에서 터파기를 했으나 폐기물이 발생, 성토재료 또는 되메우기 입도재료로서는 불량한 것을 가옥 철거 후 지하구조물을 검토없이 사장시키는 장소에 매립하고 있어 부실시공의 의혹을 증폭시키고 있다.
야간 또는 주간에 주민들과 차량이 통행하는 도로이며 가옥 철거 장소에 지하실이 4~5미터 깊이로 노출되어 있어 추락의 위험이 있음에도 이에 대한 안전조치가 전무하다.

[여수/아침신문]여수시 도시계획과에서 발주한 공사 ‘돌산읍 소재지 종합정비사업’ 현장의 시공 및 안전, 폐기물관리에 대한 관리 부재로  인해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으나 관할 지자체는 뒷짐만 지고 있다.

오정근 기자 mornnews@hanmail.net        오정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카메라고발]여수시, 보행자가 걸을 수 있는 도로에 개인 집기류 적재되어 통행 불쾌
[카메라고발] 광양경제청, 혈세 분실인가? 도난인가?
순천시 해룡면 신대지구의 마무리 없는 풀베기 뒤 끝!
순천시, 주암면 운룡마을회관 방치 주민건강 나 몰라라 “빈축”
익산지방국토관리청 발주 “벌교-주암도로건설공사(2공구)” 공사현장 ‘무법천지’
광양 와우지구 도시개발사업현장 환경오염 심각 ‘광양시 나 몰라라’ 빈축
여수시 발주공사현장 관리 부실 심각
광양만권경제자유구역청 환경법 무시한 해룡산단 진입도로 개설공사 현장 `환경관리 …
익산지방국토관리청 발주 덕례-용강간 도로공사 현장 ‘환경오염 심각’ 관계기관은 ‘…
대한민국에 이런 길이 있습니다. 광양경제청에서 조성한 도로인가요? 아닌가요?
2013순천만국제정원박람회 화려함 뒤에 가려진 모습들...
광양시, 버려진 양심! 해양환경 오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