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11.13(화) 15:38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광주은행, 아동수당 수령고객에 연 3.1% 금리 제공

- 아이키움통장·적금 출시로 수수료 면제 및 금리 혜택
2018. 11.08(목) 22:35확대축소

[광주/아침신문]이문석기자 = 광주은행(은행장 송종욱)은 지난 2일부터 어린이 고객과 유아 자녀를 둔 부모들을 대상으로 금융 혜택을 더한 아이키움통장아이키움적금을 판매중이라고 밝혔다.

  

아이키움통장은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으로 만 10세 이하의 어린이 고객과 만 5세이하의 자녀를 둔 부모가 가입할 수 있다. 우대서비스로 최근 3개월 아이키움통장의 평균잔액이 20만원 이상이면 당행 전자금융 타행이체수수료와 자동화기기 현금출금수수료가 각 월 5회씩 면제된다.

 

아이키움적금1년제, 2년제, 3년제로 가입 가능한 정액적립식 적금으로 아동수당을 수령하는 어린이고객 또는 부모에게 우대금리 혜택을 더한 상품이다. 가입금액은 월 1만원 이상 10만원 이하이며 만5세 이하 어린이고객(자녀명의)이 가입 할 수 있다.

 

아이키움적금기본금리는 1년제 연 1.7%, 2년제 연 1.8%, 3년제 연 1.9%이다. 가입 전월 1일부터 가입일까지 자녀 또는 부모 명의 입출금이 자유로운 통장으로 아동수당 입금실적이 있는 경우 연 1.2%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추가로 적용하여 3년제 적금 가입 시에는 최고 연 3.1%의 금리가 제공 된다.

광주은행 이우경 영업추진부장은 아이키움통장·적금은 소중한 아이들에게 미래를 위한 뜻깊은 첫 선물이 될 것이다앞으로도 광주은행은 고객님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질 높은 금융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문석 jlms1024@hanmail.net        이문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주은행, 정보보호관리체계(ISMS) 인증 취득
광주은행, 제3회 ‘광주화루 공모전’ 개최
광주은행, 아동수당 수령고객에 연 3.1% 금리 제공
여수광양항만공사, 광양만권HRD센터와 일자리사업 추진
여수광양항만공사, ‘제10회 광양항 국제포럼’개최
인천공항, 청년예술가 발굴-지원사업 펼친다
광주은행, 대학생·사회초년생 대상 ‘Y통장 · Y적금’ 출시
순천광양축협, 2018한우경진대회 개최이어 예수금 5000억 달성 눈길
광주은행, 지역 청소년과 함께 멘토링 봉사활동 펼쳐
차민식 제4대 여수광양항만공사 사장 취임
전남TP 과학기술진흥센터, 지역수요맞춤형 연구개발을 통해 가시적 성과 확산 기대
티웨이항공, 무안국제공항에서 국제 정기노선 신규 취항식 가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