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2.16(토) 05:55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 다양한 만남 가지며 추억 생성 중
2018. 12.06(목) 10:33확대축소
아산무궁화 다양한 만남가지며 추억생성중 (사진제공 : 아산무궁화)

(K리그/아침신문)이수민기자 = 지난 5일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구단주 오세현)의 김동진, 김륜도, 최봉진과 온양초등학교(이하 온양초) 4학년에 재학 중인 18명의 학생이 비타민스쿨에 참가했다.

약 한 달 전부터 아산무궁화프로축구단의 방문을 기다려온 18명의 학생들은 설렘을 감추지 못한 채 선수단을 반겼다.

특히나 한 학생이 아산의 홈 경기장에서 배포하는 클래퍼를 들고 등장하며 모두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세 선수는 “시즌이 끝나 (클래퍼)보기 어려웠는데 비타민스쿨 현장에서 만나니 색다른 기분”이라며 클래퍼를 들고 와 준 학생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클래퍼를 통해 본인 소개를 마친 김동진, 김륜도, 최봉진은 A팀(김동진, 김륜도), B팀(최봉진)으로 나뉘어져 몸 풀기 운동을 마쳤다. 이후 A팀은 볼 돌리기와 패스, 드리블 등을 활용한 레크리에이션 형 프로그램을, B팀은 스텝코디네이션과 인사이드 패스 그리고 일정 구간 드리블 후 릴레이 달리기 등을 진행했다.

시간가는 줄 모른 채 프로그램에 임하던 학생들은 잠깐의 휴식시간에도 쉬지 않고 슈팅 연습 및 선수들과의 개인 레슨 시간을 가지며 프로그램을 알차게 활용했다. 이 모습을 본 선수단은 3:9의 미니게임을 제안했고 A팀, B팀 순으로 선수들과 맞대결 펼쳤다.

A팀 경기 시에는 B팀 학생들이, B팀 경기 시에는 A팀 학생들이 서로의 경기를 중계해주며 경기를 뛰지 않는 시간조차도 자신들만의 방법으로 재밌게 보냈다.

프로그램이 모두 종료된 직후 학생들을 위한 미니 사인회가 진행되었고, 선수들과 함께 사진 촬영 및 대화의 시간을 가지며 추억을 남겼다.

이수민 jlms1024@hanmail.net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MNP현장] FC서울, 이인규 선수 현지 단독인터뷰
[MNP포토] 배하연, 꽃길 안내서 북콘서트
FC서울, 1차전지훈련 입국 김주성 선수 인터뷰
안산 그리너스 FC U12팀, 정경호 감독 선임
[MNP현장]인천유나이티드, 남준재 선수 전지훈련 출국 인터뷰
[MNP현장]인천유나이티드, 김한빈 선수 전지훈련 출국 인터뷰
[MNP현장]인천유나이티드, 욘 안데르센 감독 전지훈련 출국 인터뷰
[MNP포토]인천유나이티드, 2019시즌 동계전지훈련을 가기위해 인천공항으로
[MNP포토] 강력한 스메싱을 블로킹하는 GS선수들
KBL, 서울 SK 김선형 선수 49득점 기념상시상
[MNP포토] GS칼텍스, 강력한 스메싱 날려버리는 알리
[MNP현장] FC서울, 캡틴 고요한선수 2019 동계전지훈련 인터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