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3.18(월) 12:32
아침신문
전남
여수
순천
광양
구례
곡성
고흥
보성

순천시산림조합장선거, 조정록 현)조합장 출마선언

‘풍부한 행정경험과 추진력’... 조합원을 위한 조합을 만들 터
2019. 02.28(목) 09:06확대축소

[순천/아침신문]이문석기자 = 오는 3월 13일 치러지는 제2회 전국동시조합장선거 순천시산림조합장 선거에  현)조합장인 조정록 후보가 출마했다.


조정록 후보는 순천시청 산림전문행정 36년 경험을 바탕으로 지난 4년간의 순천시산림조합 운영에 새로운 변화를 시도하여 전남 제1의 조합으로 거듭나도록 큰 기틀을 마련한 조합장으로 평가되고 있다.


그동안 순천시산림조합은 신용사업 예수금 600억원 달성 및 매년간 조합원 목표배당을 실현하여 조합원들에게 희망을 주었으며 지역을 위한 나눔행사 및 산림 공익적 기능을 강화함으로써 전국산림조합 경영평가에서 ‘종합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애를 안기도 하였다.


이번 선거에서 기호1번을 배정받은 조정록 후보는 평소 말보다는 행동으로 강력한 추진력을 발휘하면서 조합원들과 함께해왔던 터라 이미 능력이 검증된 든든한 조합장으로 새로운 관심을 받고 있다.


이에 대해 조 후보는 “이 모든 것은 조합원들이 이루어낸 결실로 매일 매일을 감사함으로 살고 있다”면서 “이제는 우리조합도 변화를 뛰어넘어 혁신의 길로 가야할 때가 되었으며, 그동안 추진해온 사업들을 완수하기 위해서라도 다시 한번 저를 지지해달라”고 호소하였다.


아울러“갈수록 고령화 되고 있는 농촌현실 속에서 조합원의 소득을 증대 시키는 목표와 젊은 임업인 육성은 매우 중요한 책임이다”고 전하며“산림의 가치를 높여 조합원과 조합이 행복해지도록 실속 있고 당당한 정책을 추진하겠다”고 피력했다.


실제로 그동안 조정록 후보가 조합장으로써 추진했던 ‘면세유지급방법개선’‘공익사업확대’‘행복금융육성’‘조합원간담회내실화’등은 조합원들이 가장 손에 꼽는 주요업적이다.


한편 조 후보는 주요공약으로 ▲ 선도산림경영단지 육성지원 ▲ 산림특화작물 집중육성 ▲ 조합원과 나누는 행복금융 육성 ▲산림사업 확보로 조합이익 극대화 ▲ 조합원과 소통강화 등을 제시하여 조합원들에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문석 jlms1024@hanmail.net        이문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순천시산림조합장선거, 조정록 현)조합장 출마선언
순천시교육청, 관내중학교 운동부 및 스포츠클럽 우수 학생 30명
농협순천시지부, "순천미인농협봉사단 사랑愛 김장" 담그기 행사 펼쳐
[MNP현장] 2018 제13회 순천시 자원봉사자의 날 기념식 및 화합 한마당
순천국유림관리소, 국유림 대부·사용허가지 관리∙감독 강화
순천국유림관리소, 청렴 및 갑질 근절을 위해 노력
순천농협, 상임감사에 김길봉씨 당선
농협중앙회 순천시지부, "순천시와 지자체협력" 사업으로 농가소득 증대 기여
산림청 순천국유림관리소, 가을철 소나무류 이동 특별단속 실시!
순천시 도시건설국, 이색적인 직원 소통·화합행사 눈길
순천시, ‘순천시 행정사무감사 모니터단’ 발족 기자회견
중소기업진흥공단 전남동부지부, 순천공고(특성화고)대상 취업토크콘서트 등 미니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