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7.2(목) 11:55
아침신문
정치
공작기계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화순열린도서관, 1일부터 6월 무료영화 상영

매주 토요일 오후 3시 도서관 3층 다목적실에서 상영
2019. 05.27(월) 22:19확대축소

[화순/아침신문]신서연기자 = 화순열린도서관이 매주 토요일 오후 3시에 화순군민을 대상으로 무료 영화를 상영한다.

1일에는 영화 ‘아이스 에이지 : 지구 대충돌’을 관람할 수 있다. 아이스 에이지 시리즈의 마지막을 장식할 지구 대충돌은 도토리를 쫓던 스크랫이 우주로 날아가 태양계를 위협하는 행성 충돌을 일으키면서 시작하는 빙하시대 동물들의 좌충우돌 여정을 그린 영화다. 

8일에는 현충일 특선 영화로 2002년 제2연평해전의 이야기를 다룬 영화 ‘연평해전’을 상영한다. 15일에는 애니메이션을 원작으로 만들어진 실사 영화인 ‘미녀와 야수’를, 22일에는 충무공 이순신을 다룬 영화 ‘명량’을 상영한다.

문화가 있는 날인 마지막 주 수요일(26일) 7시에는 ‘웰컴 투 동막골’을 상영한다. 1950년 한국전쟁을 배경으로 한 이 영화는 그 어떤 전쟁영화보다 가슴 설레고 마음을 울리는 영화다.

6월의 마지막 토요일인 29일에는 대한민국 대표 곰이자 최고의 스파이를 꿈꾸는 ‘허당 곰’ 빼꼼의 이야기를 다룬 우리나라 애니메이션 영화 ‘슈퍼 빼꼼 : 스파이대작전’을 상영한다.

영화 관람은 무료이고 누구나 상영 당일 방문하면 된다. 궁금한 사항은 화순열린도서관(☎379-3955)에 문의하면 된다.

신서연 jlms1024@hanmail.net        신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진주시 청소과, 여직원 “폐기물관리 새벽 출동” 바쁘다 바빠
무안군, 농업용 유용미생물 배양 공급 개시
전남 순천소방서-전남도시가스 가스자동차단기 기증식
(사)광주전남청소년선도위원회 순천시지부, 오가닉마스크 지역 청소년에게 공급 눈길
위러브유, 광주와 순천·여수·나주 등 전남권 비롯해 전국 각지에 이불 1250채 지원
하나님의 교회, 설 온정 나누고 청소년의 바른 성장 도와 눈길
[MNP포토] 제야의종행사 집회현장
[MNP현장] 홍문종 출판기념회 참석한 조원진 우리공화당 공동대표
광주은행, 전남인재육성재단에 5천만원 기부금 전달
성가롤로병원, 개원 50주년 기념미사 및 기념행사 가져
광주은행, ‘여행스케치적금Ⅲ 출시기념’ 고객 이벤트 당첨자 경품 증정
순천농협 강성채 조합장, ‘신유통 토론회 - 농가조직화 활성화 사례’ 발표자로 나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