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12.12(목) 22:17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더불어민주당 신안지역위원회-신안군 당정협의회 개최
2019. 05.27(월) 22:29확대축소

[신안/아침신문]신서연기자 = 더불어민주당 신안지역위원회와 신안군은 27일 당정협의회를 개최하여 국비사업 건의 및 군정 주요현안에 대해 논의했다.

  이날 신안군청 다목적실에서 열린 당정협의회는 박우량 군수, 서삼석 지역위원장, 김용배 군의장과 도의원, 군의원, 주요 당직자 등 50여명이 참석했다.

  지역위원회와 군은 협의회를 통해 국비사업 건의 57건, 법령 등 개정 건의 16건에 대해 공동대응체계를 구축하여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신안갯벌 세계유산 등재, 사계절 꽃피는 1004섬 공원화 사업, 신안군 관공서 신축(경찰서, 소방서, 해양파출소), 신안 솔트·머드 웰니스센터 건립 등 지역의 주요 현안사업에 대한 방안도 모색했다.

  박우량 신안군수는 ‘국비예산을 확보해 군정의 주요 현안이 속속 추진 될 수 있도록 당 차원의 적극적인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서삼석 지역위원장은‘지역발전을 위해 당정이 합심하여 예산이 조기에 반영될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하고, 신안군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겠다.’고 밝혔다. 

  신안군은 지속적으로 지역현안에 대해 당정간 다각적으로 협의하고 긴밀한 공조체계를 유지하면서 국비확보 등에 적극 나설 방침이다.


신서연 jlms1024@hanmail.net        신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주은행, 전남인재육성재단에 5천만원 기부금 전달
성가롤로병원, 개원 50주년 기념미사 및 기념행사 가져
광주은행, ‘여행스케치적금Ⅲ 출시기념’ 고객 이벤트 당첨자 경품 증정
순천농협 강성채 조합장, ‘신유통 토론회 - 농가조직화 활성화 사례’ 발표자로 나서
여순사건(여순민중항쟁) 재심 4차 재판
[현장포토] 공수처 찬성 집회2
[현장포토] 공수처 찬성 집회
[현장포토] 공수처 반대 집회
순천시, 2019 사회적경제 나눔 한마당 행사 및 업무협약 체결
권오봉 여수시장, ‘국립해양기상과학관 건립 시민 청원’ 답변
[현장 포토] 한기총 조국사퇴 기도회
철도노조 파업 2일차, 지역별 결의대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