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2.27(토) 13:37
아침신문
정치
공작기계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해남군, "재광해남군향우회 해남 양파 구입" 광주시에 전달
2019. 08.23(금) 10:02확대축소

[해남/사회] = 재광해남군향우회(회장 김우열)는 마늘, 양파 가격 하락으로 시름을 겪고 있는 농가의 어려움을 돕기 위해 양파 사주기 운동에 동참했다.

 

향우회는 20일 해남군 산이면의 양파 재배 농가에서 500만원 상당의 양파를 구입, 고향사랑의 마음을 전했다.

 

김우열 회장은 어려운 농촌 현실에서 양파값 폭락으로 농가의 어려움이 가중되고 있다고 들어 회원들의 뜻을 모으게 됐다앞으로도 고향 발전에 향우회가 앞장서 나가겠다고 전했다.

 

구입한 양파는 21일 광주광역시 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정종제 행정부시장이 참석하는 기증식을 통해 관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1976 창립해 43년의 역사를 가진 재광해남군향우회는 13만여 회원이 가입하고 있으며, 각종 봉사활동과 장학사업 등을 활발히 펼치며 지역발전에 공헌해 오고 있다.

 

이문석 jlms1024@hanmail.net        이문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코로나19 시대, 청소년에 대한 고민」 국민제안 데이터로 해…
[제3보] 문재인 대통령.민주당, 반등원인 "8월말 정기조사" 보도자료
[제2보]문재인 대통령·민주당, 반등 원인 "재난지원금 지급범위 <반론기술> 조사결과…
코로나 위기감 ‘文 대통령ㆍ민주당’ 반등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 한국도박문제관리센터와 업무협약 체결
진주시 청소과, 여직원 “폐기물관리 새벽 출동” 바쁘다 바빠
무안군, 농업용 유용미생물 배양 공급 개시
전남 순천소방서-전남도시가스 가스자동차단기 기증식
(사)광주전남청소년선도위원회 순천시지부, 오가닉마스크 지역 청소년에게 공급 눈길
위러브유, 광주와 순천·여수·나주 등 전남권 비롯해 전국 각지에 이불 1250채 지원
하나님의 교회, 설 온정 나누고 청소년의 바른 성장 도와 눈길
[MNP포토] 제야의종행사 집회현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