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5.31(일) 23:07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안산과 안양의 승점 6점짜리 맞대결! 추석 맞이 풍성한 이벤트 개최
2019. 09.15(일) 11:42확대축소
사진제공 : 안산그리너스

(안산/아침신문)이수민 기자 = 안산 그리너스 FC(구단주 윤화섭)가 오는 15일 와~스타디움에서 FC안양과 선두권 경쟁을 위한 치열한승점 6짜리 맞대결을 펼친다.

올 시즌 안양을 제외한 전 구단을 상대로 승리를 맛 본 안산은 이번 경기에서 승리 할 경우 전 구단을 상대로 승리를 달성하게 된다. 2019시즌 안양과 맞붙었던 2경기에서는 모두 무승부를 기록했다. 최근 7 3패로 10경기 연속 무승부가 없는 안산이 이번 경기에서도無 무승부를 이어 나갈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 날 홈경기는 즐거운 한가위 프로젝트해피추석 DAY’로 추석 연휴 마지막 날에 치뤄지는 홈경기인 만큼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경기장 밖에서는 안산 마스코트 다니와 윷 던지기 맞대결을 펼치는대형 윷 던지기와 코끼리 코 5바퀴를 돌고 제기차기에 도전해 미션 횟수 이상 성공하면 경품을 제공하는미션 제기차기등 다양한 전통놀이 이벤트를 통해 18시즌 유니폼 등 다양한 상품을 제공 할 예정이다.

하프타임에는 장외 이벤트 참가자 중 1~3위와 선수들이 함께 대결을 펼치는제기차기 최강자전이 진행된다. 제기차기 최강자(1~3)에게는 바이킹스워프 식사권, 호텔스퀘어 숙박권 및 런치 식사권 등 푸짐한 상품이 제공 된다.

안산의 이종걸 단장은민족 대명절 한가위를 맞아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홈경기를 준비했다. 보름달처럼 풍성한 이벤트와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으니, 경기장에 오셔서 축구 경기도 보고 양 손 가득 선물을 안고 돌아가셨으면 좋겠다.”이번 경기는 우리 안산이 K리그1으로 승격을 하기 위한 매우 중요한 경기이다. 추석도 반납하고 열심히 훈련에 임하고 있는 우리 선수들이 이번 경기에서 꼭 승리 할 수 있도록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이수민 jlms1024@hanmail.net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순천컨트리클럽, ‘야간 라운딩’ 오픈 임박
[기획취재12탄]순천시, ‘드라마촬영장 운영자 공모’ 재 공모가 바람직
순천출신 시인 채선엽, ‘순천만 갈대밭’ 가곡 음반 수록 화제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85% 득표율로 당선
삼성생명 KEB하나은행 상대 승리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무대 라인업 대공개! 연말 분위기 후끈!
[MNP포토] 자유투 시도하는 삼성생명 이민지
순천시 왕운중학교 김나영 학생, KBS1 "노래가 좋아" 프로그램 순천시 홍보나서 눈길
광양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 자녀 다누리국악팀 “청소년 끼 자선공연”…
허석 시장, 민선 첫 '제37대 전남도체육회장 선거' 투표 눈길
[MNP포토] 우리카드 2019-2020 시즌 첫 만원관중
[MNP포토] 1세트 엄청난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