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5.31(일) 23:07
아침신문
정치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보성군, 풍자와 해학으로 풀어낸 남북관계 ‘연극 소’공연
2019. 10.07(월) 01:35확대축소

[보성/문화] = 보성군은 오는 1017() 오후 3시와 저녁 730분 보성군문화예술회관에서 1996년 실제사건을 바탕으로 한 코믹 풍자극 연극 소를 선보인다.

 

이번 작품은 국립아시아문화전당(ACC) 최적화공연 개발사업 선정작으로 북한의 잃어버린 한 마리를 찾으면서 벌어지는 팽팽한 남북관계를 풍자와 해학으로 풀어내는 우화극이다.

 

잃어버린 소 한 마리를 반환하는 문제는 남북 고위급 회담, 긴급한 군사작전, 국제 사법 재판 등을 거쳐 흥미진진하게 진행된다. ‘연극 소는 한반도의 정치, 군사, 외교 상황을 코믹하게 풀어내며 우리 시대의 분단 문제, 전쟁, 평화에 대한 갈망, 생태계의 복원 등의 무거운 주제를 재치 있게 이야기한다.

 

특히, ‘거울공주와 평강이야기의 민준호 연출과 ‘MBC 불어라 미풍아’, ‘MBC 전생에 웬수들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인 한갑수, ‘MBC 로드넘버원의 김동곤, ‘불멸의 이순신허정규, ‘SBS 웃찾사의 김늘메를 비롯하여 뛰어난 연기력을 갖춘 16명의 배우의 열정 넘치는 연기를 눈앞에서 감상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공연은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국립예술단체 우수 공연 프로그램사업의 일환으로 실시되며, 사업비 일부를 문예진흥기금을 지원받아 진행된다.

 

티켓은 보성군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 또는 티켓링크에서 예매 가능하며 관람료는 R10,000S8,000A6,000원이다. 기타 문의사항은 보성군문화예술회관(850-8661~3) 또는 홈페이지(http://www.boseong.go.kr/art)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문석 jlms1024@hanmail.net        이문석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순천컨트리클럽, ‘야간 라운딩’ 오픈 임박
[기획취재12탄]순천시, ‘드라마촬영장 운영자 공모’ 재 공모가 바람직
순천출신 시인 채선엽, ‘순천만 갈대밭’ 가곡 음반 수록 화제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85% 득표율로 당선
삼성생명 KEB하나은행 상대 승리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무대 라인업 대공개! 연말 분위기 후끈!
[MNP포토] 자유투 시도하는 삼성생명 이민지
순천시 왕운중학교 김나영 학생, KBS1 "노래가 좋아" 프로그램 순천시 홍보나서 눈길
광양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 자녀 다누리국악팀 “청소년 끼 자선공연”…
허석 시장, 민선 첫 '제37대 전남도체육회장 선거' 투표 눈길
[MNP포토] 우리카드 2019-2020 시즌 첫 만원관중
[MNP포토] 1세트 엄청난 릴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