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8.14(금) 08:50
아침신문
정치
공작기계
사회
경제
교육
문화/스포츠
관광
사건사고

[2019 SBS 가요대전] ‘트와이스’가 소개하는 심쿵 유발 ‘2019 SBS 가요대전’
2019. 12.09(월) 18:12확대축소
사진제공 : SBS

(문화/아침신문)이수민기자 = 트와이스가 소개하는 ‘2019 SBS 가요대전’의 3차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8일 ‘인기가요’ 방송 중 깜짝 공개된 ‘2019 SBS 가요대전’ 3차 티저에는 지난주 방탄소년단에 이어 상큼 발랄한 트와이스 멤버들이 티저 요정으로 나섰다.

영상 속에서 트와이스 나연은 “어머! 가요대전에 비너스상이 온다는데, 그거 나연이 맞죠?”라며 조각 미모의 광채를 뽐냈다. 이어 모모는 “가요대전 모모 직캠 안보는 사람이랑 안놀아~”라며 깜찍 애교를 선사했다.

사나 역시 “사나 없이 ‘가요대전’은 하나마나”라고 언급해 ‘가요대전’에서 트와이스의 존재감을 확실히 부각했다. 더불어 다현은 “하늘에 별 하나가 없어져서 NASA에서 찾고 있다”며 깜찍 포즈를, 쯔위는 ‘가요대전’이 열리는 고척스카이돔 꼭대기에서 봐도 “쯔위 이목구비는 다 보여요”라며 눈빛 하트를 선보였다.

올해 최고의 K-POP 페스티벌이 될 ‘2019 SBS 가요대전’은 방탄소년단을 필두로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TOMORROW X TOGETHER 등 총 20개 팀이 출연해 역대급 무대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트와이스 티저 영상은 주요 포털 및 ‘SBS NOW’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2019 SBS 가요대전’은 오는 12월 25일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다.

이수민 jlms1024@hanmail.net        이수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광양시청 직장경기부 육상팀 이아영 선수 금메달 영예
강진군, 탁구전용경기장 건립 본격화
광주은행, ‘희망이 꽃피는 공부방’ 60호점 선정
순천컨트리클럽, ‘야간 라운딩’ 오픈 임박
[기획취재12탄]순천시, ‘드라마촬영장 운영자 공모’ 재 공모가 바람직
순천출신 시인 채선엽, ‘순천만 갈대밭’ 가곡 음반 수록 화제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85% 득표율로 당선
삼성생명 KEB하나은행 상대 승리
[2019 MBC 방송연예대상] 축하무대 라인업 대공개! 연말 분위기 후끈!
[MNP포토] 자유투 시도하는 삼성생명 이민지
순천시 왕운중학교 김나영 학생, KBS1 "노래가 좋아" 프로그램 순천시 홍보나서 눈길
광양시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다문화 자녀 다누리국악팀 “청소년 끼 자선공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