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2.22(월) 17:12
아침신문
목포
나주
화순
담양
장성
장흥
강진
해남
영광
함평
무안
영암
진도
완도
신안

담양군, 집중호우 피해 구호물품 속속 답지
2020. 08.31(월) 23:38확대축소
[담양/사회] = 최근 집중호우로 침수피해를 본 담양군이 서서히 제모습을 찾아가고 있으나 수재민의 아픔을 함께하려는 기부 행렬은 여전히 뜨겁게 달아오르고 있다.


광주 소재 찬해유통에서는 2,000만 원 상당의 선풍기 300대를 기탁했으며, 신세계사이먼에서 1,000만 원 상당의 쌀을, ㈜남도금형에서 1,000만 원 상당의 벽지와 장판을 지원했다.


전남도의회와 민주당도당위원회에서는 500만 원 상당의 선풍기를 각각 기탁했으며, 더불어민주당 부산시당여성위원회에서도 150만 원 상당의 선풍기를 이재민을 위해 지원했다.


다른 지역에서도 마음을 전해왔다. 자매결연도시 서울 용산구에서 500만 원 상당의 쌀을 지원했으며, 전남 무안군에서도 이재민을 위한 수건과 양파즙을, 광주은행 도청지점에서 750만 원 상당의 각종 구호물품과 한국도로공사 광주전남본부에서도 100만 원 상당의 생수와 컵라면을 지원했다.


또한 담양 현부엌가구실내장식에서는 피해 지역에 150만 원 상당의 도배와 싱크대를 지원했으며 죽순영농조합법인에서 100만 원 상당의 벽지와 장판을, 비바리수산에서는 150만 원 상당의 장어와 갈치를 기탁했다.


최형식 군수는 “수재민의 고통을 함께하고자 전국 각지에서 사랑을 베풀어준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많은 분들의 사랑과 온정에 보답하는 뜻에서 수재민들이 하루 빨리 일상으로 복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아침신문 mornnews@hanmail.net        아침신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최형식 담양군수, 내년도 국비예산확보 ‘잰걸음’
담양군, ‘담양 태목리 대나무 군락’ 천연기념물 제560호로 지정
담양군, 코로나19 위기 극복 거리 캠페인
담양군, 추석 연휴 임도시설 출입 통제
담양군 전통주 대한민국 우리술 품평회서 최고술 입증
담양군, 가을철 산림 내 불법행위 특별 계도 단속 추진
담양군, 추석맞이 비대면 농특산물 직거래 장터 운영
담양군, 공중화장실 시설점검 및 정비 추진
담양군, 코로나 감염 확산 차단 행정조치 연장
담양군, 철저한 코로나19 예방 수칙 준수 당부
담양군, 축사 악취저감 미생물배양실 건립 ‘본격화’
담양군, 집중호우 피해 구호물품 속속 답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