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추가
9.29(화) 08:08
아침신문
전남
전남교육청
여수
순천
광양
구례
곡성
고흥
보성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애니메이션‧웹툰’ 리쇼어링 프로젝트 순천 지역 청년근로자 모집

- 26명 채용…급여 월 230만원…25일까지 www.jani.or.kr 신청
2020. 09.14(월) 23:28확대축소
[전남/사회] =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원장 이준근, 이하 진흥원)에서는 ‘콘텐츠산업 청년일자리 창출 리쇼어링 프로젝트’에 참여할 청년근로자를 모집한다.

진흥원이 추진하는 이번 프로젝트는 애니메이션 및 웹툰 분야 청년 일자리를 지속적으로 창출하고, 글로벌 경쟁력을 갖춘 전문 인력양성을 위해 추진된다.

순천에 소재한 콘텐츠 기업을 통해 청년근로자를 고용하고, 채용 기간 인건비 등을 지원하게 된다.

채용 분야는 애니메이션 동화·채화, 3D모델링, 웹툰 채색·펜터치 등으로, 채용기업이 희망하는 직무를 수행할 수 있다. 웹툰, 애니메이션, 미술 등과 관련한 특정 전공자 또는 경험자에 대해선 우대 혜택도 제공한다.

정식 근무는 오는 10월15일부터 시작되며, 근로 계약일로부터 최대 2년간 고용이 보장된다. 급여는 월 230만 원 이상으로, 4대 보험이 보장된다. 이밖에도 진흥원에서 주최하는 간담회 및 워크숍 등의 역량 강화 활동도 지원받을 수 있다.

모집인원은 26명으로, 순천시 거주(예정)하는 만 39세 이하(1981년 1월1일생 이후) 미취업 청년이면 응시할 수 있다. 단, 순천 이외 거주자는 근로계약 체결 후 1개월 이내 순천으로 주소지를 변경해야 한다.

신청은 오는 9월 25일(오후 4시)까지이며, 콘텐츠산업 청년일자리 창출 리쇼어링 프로젝트 홈페이지(www.jani.or.kr)에 접속, 응시원서와 자기소개서 등을 첨부해 신청하면 된다.

이후 진흥원에서는 화상면접 등을 거쳐 10월8일 최종 합격자를 발표한다.

기타 자세한 문의 사항은 진흥원 일자리추진단 리쇼어링 프로젝트 담당자(☎061-339-6965)로 문의하면 된다.



아침신문 mornnews@hanmail.net        아침신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전남테크노파크, 5G 기반 드론활용 스마트 영농 실증·확산 기업지원 모집
전남테크노파크, 기업부설연구소 연구개발 역량강화사업 전남 중소기업 연구역량 견인
신민호 도의원, 추석 맞이 위문품 전달
다도해해상국립공원, 가을철 탐방객 집중 대비 현장관리 강화
‘전남국제수묵비엔날레 2020특별기획전’ 온라인 개막
전남도, 추석맞이 수산물 ‘드라이브스루’ 판촉
김영록 전남지사, ‘코로나19 2차 긴급민생지원’ 발표
전남테크노파크, 스마트공장 활용촉진 디지털 인력지원 추진
전남교육청, 추석 맞이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
김영록 전남지사, 전남현안 해결 열쇠 ‘특별법’ 제정 건의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전남 청년 스마트 농수산 유통활동가, 체계적 프로그램으로 …
전남정보문화산업진흥원, 유튜브 1인 미디어 예비 창업자 모집